자주하는 질문

결제 확인 후 3시간 이내 배송 가능합니다.

*간혹 궂은 날씨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※ 특정 기념일(어버이날, 화이트데이 등)에는 주문 폭주로 오전/오후 또는 당일중 배송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    해당 특정 기념일에는 예약 주문을 추천 드리며, 배송 완료 후 이루어지는 해피콜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당일 배송은,

평일(월-금) 9:00~19:00, 주말 및 공휴일 9:00~17:00 안에 주문 결제 완료 해주실 경우 가능합니다.


고객센터(1544-0201) 업무시간 외 주문은 오전 8시에 확인되며 오전 중 배송 가능합니다.

오전 10시 이전 배송은 전날 저녁 6시 까지는 예약을 해야 합니다.

상품 제작은 입금 또는 결제 확인 후 이루어지기 때문에 결제가 늦어질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오즈플라워 상품들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(특정 상품 외 모든 상품들은 배송비 포함 가격)


간혹 도서산간 지방이나, 제작하는 플로리스트와 거리가 멀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배송지가 자택이거나 개업선물일 경우 종종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생일 선물이나 깜짝 선물일 경우 가급적 연락드리지 않고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연락 없이 배송을 원할 경우 <주문 시 요청사항>에 연락 없이 배송해 달라고 기재해 주시면

연락 없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다만, 부득이한 경우 택배라고 말씀 드리고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배송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배송 출발 전 주문 건에 대해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(단, 비용은 부가될 수 있습니다.)

고객센터 1544-0201로 연락 주시면 현재 처리단계를 확인 후 변경 처리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만약 배송지로 출발한 건에 대한 변경은 추가 배송비 혹은 제작비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.

검색

오늘 본 상품(0)

해당내용 없음

TOP